본문 바로가기

Review

내셔널 지오그래픽 - Walkabout 3-way Backpack 착용샷

 

여자가 메기 좋은 캐쥬얼한 카메라 가방

내셔널 지오그래픽 워크어바웃 백팩 사용 후기

 

네오루나님! 사진 감사해요!

카메라 가방을 찾는 조건은 이랬다.

  • 너무 크지 말 것
  • 너무 오지 탐험하게 생기지 말 것
  • 백팩일 것 (숄더백, 크로스백은 어깨가 아프고 기동성이 나쁘다)

 


Walkabout 3-way Backpack


 

 

동네 산책하는 기분으로 사진 찍으러 나갈 때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과 크기를 찾고 있던 중에 요 제품을 찾고 대여해보았다. 지금 약 3주째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만족스럽다. 제품개봉기는 많이 있는데 실제 착용샷 후기가 많지 않은 것 같아 남겨본다. (괜츈하다고!)

 

사진쟁이 감군! 사진 고마워요!

가방 위에 돌돌 말려있는 것을 펼쳐 백팩용 어깨끈을 감추고 긴 어깨끈을 달아 크로스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. 아래는 나름 찍어본 제품 상세컷이다.

 

13인치 노트북을 담을 수 있고, 알차게 담는다면 렌즈2개와 바디 하나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.

대여할 때 파티션이 하나밖에 안 달려있었는데, 원래는 2개여서 공간을 더 활용할 수 있는 것 같다. 

앞면, 뒷면, 윗면 사진이다. 작은 지퍼로 구분된 공간이 있어서 필터 등 악세사리를 담을 수 있는 것 같다.

나는 카메라 관련 악세사리 대신 렌즈캡이나 립스틱, 손거울, 손수건 같이 자잘한 것들을 알차게 담았다. 

 

방수기능, 캐리어에 얹어서 장착(?)하는 것, 삼각대를 가방에 엮을(?) 수 있는 기능 같은 것은 다른 큰 가방 못지 않다.

 

제품 상세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https://www.saeki.co.kr/brand/brand2_detail.asp?pno=0511070021&brand=National%20Geographic

 

 

 

 

 

이 콘텐츠는 세기피앤씨에서 무상대여한 장비를 사용해 제작한 콘텐츠 입니다.

 

 

 

 

(↓↓↓클릭하면 세기피앤씨 포스트로 이동합니다. ↓↓↓)

#세기프렌즈 #세기프렌즈4기 #세기피앤씨 #세프4기 #사진요리사 #서포터즈활동 #사진생활 #카메라가방 #내셔널지오그래픽 워크어바웃 #Walkabout 3-way backpack #카메라백팩 #데일리가방 #카메라가방사용후기 #카메라가방실사용기 #내셔널지오그래픽가방 #카메라가방 #NG가방 #NG백팩 #작은사이즈의카메라가방

반응형